인슈어테크 스타트업 스몰티켓은 반려동물 건강관리를 위한 리워드형 산책 애플리케이션(앱) '펫핑(Petping)' 모바일 서비스를 정식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.
펫핑은 펫 디지털 헬스케어 앱이다. '함께 걷는 즐거움'이라는 의미의 산책 서비스로 출발, 보험서비스와 반려동물건강증진형 서비스가 결합한 국내 첫 리워드형 펫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. 반려견 활동 데이터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산책 기록, 산책 통계 등 반려견 활동 데이터와 더불어 리워드 커머스 서비스도 제공한다.
정기적인 건강미션을 달성하게 되면 리워드 핑을 제공한다. 적립한 리워드 핑으로 반려견 케어에 도움을 주는 리워드 상품을 핑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. 산책뿐만 아니라 향후 다양한 건강 미션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.
적립한 리워드로 클리커, 장난감 등 반려생활 케어에 도움을 주는 산책 필수용품을 핑샵에서 현재 구매할 수 있다. 향후 상품은 업데이트될 예정으로 계속해서 반려견 건강을 관리하면 리워드가 적립되는 펫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.
김정은 스몰티켓 대표는 “사람과 동물이 오랫동안 건강하게 함께 사는 목표를 위해서 반려동물의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한다”면서 “꾸준한 건강 관련 서비스와 정보를 제공하면서 리워드를 통한 건강증진 효과와 반려생활에 꼭 필요한 보험전용 상품을 만들어 가겠다”고 말했다.
박윤호기자 yuno@etnews.com
출처: https://www.etnews.com/2021063000024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