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주)스몰티켓에서 지난해 6월에 정식 오픈한 펫 디지털 헬스케어 애플리케이션 ‘펫핑’이 12월 12일부터 31일까지 ‘2022 펫핑 기부 챌린지 산책:DOGNATION’을 진행한다고 밝혔다.
관계자는 "반려견 인플루언서인 '이웃집의 백호' 채널이 엠버서더로 참여하는 이번 캠페인은 반려견 보호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, 반려견과 산책시 그 횟수만큼 참여자들의 산책 횟수를 집계해 산책 1회당 500원의 금액을 비글구조네트워크에 기부한다. 기부금은 노견 및 집중 케어가 필요한 유기견을 위해 신설되는 비글구조네트워크 논산센터의 시니어 센터 건립에 보탬이 될 예정이다."라고 전했다.
스몰티켓 김정은 대표는 "단순히 산책을 장려하는 것이 아니라 산책을 통해 올바른 반려견 양육문화를 형성하는 데 기여하는 것이 목표다”라고 전하며 “앞으로도 펫핑은 회원과 함께하는 캠페인 및 봉사활동 등 다양한 반려동물 지원 사업을 확대해나갈 예정”이라고 밝혔다.
이어 "현재 펫핑은 “행복한 반려 생활, 건강한 습관 관리”라는 모토 아래 산책 서비스로 출발, 반려동물 건강증진형 서비스를 결합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, [2022 펫핑 기부 챌린지 산책:DOGNATION]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SNS 계정,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."라고 덧붙였다.
출처: https://www.sisunnews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175823